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리그/프리미어리그 (PL)

[PL]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은 19년 6월에 계약이 만료된 선수들에 대한 계약 연장에 동의한다.

by rogo 2020. 5. 15.
반응형

 현재 코로나19로 변동이 있는 리그 현황에 따라 프리미어리그 클럽의 주주들은 6월 30일에 계약이 만료될 선수들에 대해서 6월 30일이 아니라 2019/20 시즌이 완전히 마무리될 때까지 계약을 연장하는 것에 지지합니다.


 최근 영국 정부에서 6월 1일 무관중으로 프로 스포츠를 재개하는데 수락하면서 프리미어리그는 2019/20 시즌을 재개하여 마무리할 방법을 모색 중입니다.

리그의 재개가 빠르면 6월 초인데,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은 6월 30일에 계약이 만료되는 선수들에 대해 우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각 클럽의 주주들은 6월 30일에 만료될 선수들이 구단의 제안에 승낙만 한다면 시즌 마무리까지 계약을 연장할 수 있도록 유도할 것입니다.

프리미어리그 수석 집행 의원인 Richard Masters는 "오늘 우리들이(클럽 주주들인 듯) 결정한 것은 시즌 중단이 되기 전까지의 선수단으로 이번 시즌을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선수들은 6월 30일에 종료되는 계약에 있어서 선수와 구단의 쌍방 합의가 있어야만 연장가능하다."라고 발표했습니다.

클럽과 선수는 이 사안에 있어서 6월 23일까지 결정해야 한다.


출처 : 프리미어리그 공홈

 

Clubs agree to extensions for out-of-contract players

Shareholders unanimously back chance to agree deals until end of season with players whose contracts expire on 30 June

www.premierleague.com


 

반응형

댓글